TOP
에세이 금오도


에세이<금오도> 독후감 우수작 선정 및 시상 내용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금오지기 조회 1,463회 작성일 23-01-29 12:42

본문

1. 목적

현재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사람들께, 이 책을 읽음으로서 조금이라도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갖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모 재단의 지원금을 받아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 선정 기준

  이 책 전체 글에 대한 완전한 이해와 이를 통해 현재와 미래 세대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내용을 어떻게 담아 주시는 지가 중요한 요소이기는 하지만 이것이 선정의 최우선 요건은 아닙니다. 책을 읽으신 후 형식과 내용에 구애 받지 마시고 자유롭게 여러분의 생각으로 써 주시면 됩니다.


3. 가점

  먼저 작성하신 분(비슷한 내용이면 그 부분에 대해서는 먼저 작성한 분에게 점수 부여)

  만 30세 이하 청소년(동일한 점수 시 우선권, 1993년 포함 이후 출생자)

  다른 리뷰코너에 기재(이곳에 쓰신 독후감을 교보문고 등 서점 리뷰에 올리시면 됨)  


4. 평가자

  에세이 <금오도> 저자와 재단 관계자

  

5. 상금 

  수상자 11명, 총 500만원.

  최우수상 1명: 150 만원 및 상패

  우수상 3명 : 각각 70 만원 및 상장
  장려상 7명 : 각각 20 만원 및 상장

  *** 지원작이 너무 적을 경우 상금액을 조정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6. 제출 마감일 : 2024년 06월 10일 자정.

  발표일 : 2024년 06월 15일. 본 게시판 공지 글에 올리겠습니다.

  시상일 : 2024년 06월 20일 까지. 본인 확인되면 송금해 드립니다.

  *** 지원작이 충분하지 않아서 마감일을 수정하였습니다. 양해바랍니다.


7. 제출 완료 사항 : 쓰신 독후감을 이곳 에세이 <금오도>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1993년 이후에 출생하신 분은 추가로  본인의 출생년도를 <댓글>이나 독후감 글 첨부글로 올려주시면 제출이 완료됩니다.


8. 참고 사항 : 글쓴이는 닉네임으로 하셔도 됩니다. 닉네임으로 하실 경우에는 꼭 비밀번호는 적어두셔서 후에 선정되시면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하시면 닉네임으로 바로 글을 쓰실 수 있고 본인 확인도 쉬우니 이것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쓰셔서 올리신 이후에는 독후감에 대한 권리는 저희에게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부탁 사항 : 선의의 뜻으로 하는 것이니 비하하는 글이나 공격성 글은 삼가해 주시고, 서로 존중하는 자세로 임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에세이 <금오도> 저자 일동 올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금오열도.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