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재여(여수)남면향우회

어성초 = 아토피에 효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린 조회 94회 작성일 07-07-09 11:50

본문


지긋지긋 아토피에 어성초를 쓰보세요

최근에 아토피와 여드름 등 악성 피부트러블에 잘 듣는 것으로 판명되면서 어성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어성초 전문기업 보광어성초에서 개발한 어성초발효엑기스는 5-7년간의 저온발효 처리한 제품으로 어성초 원래의 유효성분과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어성초 생초 생즙에서 나오는 생선 비린내를 해결하여 향긋한 맛으로 어린이도 즐겨 마실 수 있도록 개발함과 아울러 발효식품 특유의 신속한 소화흡수 기능을 이루어낸 여타 어느 것보다 우수한 제품입니다. 저희는 발효엑기스를 근거로 하여 여러 제품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아토피에 적용하는 어성초제품은 발효엑기스와 분말, 건초, 아토로션 및 어성초비누 등으로 아래와 같이 적용하시면 신속하고 부작용없는 호전반응을 보시게 될 것입니다.

[적용 방법]
<발효엑기스> : 1일 2회 1회 20cc양을 공복에 복용(7세 이하는 어른의1/2의 양)
<어성초분말> : 팩을 만들어 저녁에 잠자기 전에 아토피 부위에 고루 발라줌
<어성초건초> : 1) 건초를 차로 만들어 보리차처럼 식수로 사용(애기는 분유타는 물로 사용)
2) 목욕물에 타서 목욕(목욕후 물기 닦지 말고 바람에 말리면 좋음)
<어성초비누> : 비누는 가능하면 적게 쓰세요! 꼭 써야 할 때는 어성초비누로!!
<아토 로션> : 목욕후 아토로션를 환부에 적용하여 보습효과를 높임

((클릭)) ☞보광어성초 http://www.pokwangmal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금오열도.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one